SITEMAP 창 닫기

홍보센터

혁신적인 설계와 시스템으로 성원건설이 품격있는 고객의 미래를 설계합니다.


CI/BI소개

  • CI
  • BI

시그니춰& 로고타입

성원건설의 상떼빌은 건강을 뜻하는 'Sante'와 집을 뜻하는 'Vill'의 합성어로서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아파트 주상복합 브랜드입니다.

심볼

전체적으로 운동을 하는 듯한 사람의 형상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 공간의 조화를 나타내고 있으며, Brand Concept인 '건강 프리미엄 아파트'라는 차별화된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친환경적이고 인간을 위한 편안한 주거공간의 형상을 표현하였습니다. Sungwon과 Santevill의 Initial인 'S'자를 네가티브, 포지티브 형태로 표현하여 성원건설이 만든 대표 아파트 브랜드 상떼빌이라는 의미를 나타내어 신뢰성을 높였습니다.

로고타입

심플한 형태의 직선과 Natural한 선이 결합되어 세련되고 현대적 이미지를 가미하여 고객지향적이면서도 차별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브랜드 컬러인 Bright Green은 건강과 친환경을, Blue는 첨단과 Prestige를 의미하며, 전체적으로 첨단기술을 자연과 공간에 조화시킨 건강아파트라는 브랜드 컨셉을 함축하고 있습니다.

컬러시스템

브랜드스토리

심볼은 전체적으로 운동을 하는 듯한 사람의 형상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 공간의 조화를 나타내고 있으며, Brand Concept인 “건강 프리미엄 아파트”라는 차별화된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친환경적이고 인간을 위한 편안한 주거 공간의 형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로고타입은 심플한 형태의 직선과 자연스런 선이 결합되어 세련되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가미하여 고객지향적이면서도 차별성을 강조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컬러인 Bright Green은 건강과 환경을, Blue는 첨단과 프리스티지를, 그리고 orange는 고객만족을 위한 열정을 뜻하며 전체적으로 첨단기술을 자연과 공간에 조화시킨 건강아파트라는 브랜드 컨셉을 함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채택한 슬로건인 “Health & Happiness"는 건강 속에 행복이 깃든다는 브랜드 탄생의 모토를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상떼는 건강입니다”라는 한글 슬로건을 채택하여 이원화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