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감동을 최종 목표로‘라는 건설인의 사명을 갖고 고객을 만족하는 참신한 경영을 하고있는 종합건설회사로서 고객만족 실현을 위하여 노력해 왔습니다.
성원은 고객만족 및 고객을 감동시키는 양질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품질방침을 정하고 달성하고자 합니다.
조직부분
자주적인 품질경영시스템 정착을 통한 초일류기업 실현기술부분
무벌점, 무하자, 무사고 달성을 통한 고객감동 경영실현인력부분
미래지향적인 인재양성을 통한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 집단 구축성원은 이를 달성하기 위해 기획에서 서비스에 이르는 전과정을 ISO/KS A 9001의 요구사항을 준수하고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고객의 기대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품질경영메뉴얼을 작성하고 이를 기초로 ”품질경영체계“를 확립하겠습니다.
대표이사는 최고경영자로서 고객만족 및 품질목표가 조직이 추구하는 목적에 적합하게 프로세스 및 품질경영 시스템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구축하고 조직 내에서 의사소통이 원활하도록 모든 지원과 조치를 할 것입니다.
최고경영자를 포함한 전 임직원은 품질경영메뉴얼의 내용을 명확히 인식하여 품질경영매뉴얼을 준수하고 실천하며, 지속적인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